TV

빽가-배다해 일본여행 사진 유출? '너무 다정하네'

2010-12-02 20:29:59

[연예팀] 여성 그룹 '바닐라 루시'의 멤버 배다해와 유혜라가 올’리브 채널과 함께 떠난 일본 여행에 래퍼출신 사진작가 빽가가 동행했다.

12월4일 밤 11시 방송될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J-Route(J-루트)'를 따라가는 테마가 있는 일본 여행 'it City-일본에서 놀자!(이하 잇시티-일본)'를 통해 일본 여행에 나선 배다해와 유혜라의 스타일리스트로서 빽가가 함께 하게 된 것.

가수 출신 사진작가로 널리 알려진 그는 뛰어난 사진 실력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패션 스타일로도 유명하다. 이를 바탕으로 올’리브 '잇시티-일본'에서 배다해와 유혜라의 스타일리스트로 깜짝 변신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다.

그녀들과 함께 일본으로 떠난 빽가는 여행 장소에 맞게 특별히 준비한 의상과 소품들로 배다해와 유혜라의 스타일을 연출하며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그 동안 알려졌던 모습과는 또 다른 프로 스타일리스트다운 그의 면모에 함께한 제작진도 감탄해 마지 않았다는 후문.

이와 함께 빽가는 직접 촬영 카메라까지 들고 나서 배다해와 유혜라의 여행기를 영상으로 담으며 그녀들의 일본여행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줬다.

12월3일(토) 밤 11시에 방송될 '잇시티-일본' 3화를 통해 배다해와 유혜라는 'J-Route(J-루트)'를 따라 일본의 고도(古都) 교토와 낭만의 항구 도시 고베, 그리고 자연과 어우러진 돗토리현 등을 방문하며 일본 여행의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두 사람은 일본의 전통이 살아 숨쉬는 교토에서는 인력거를 직접 타보며 이색 체험을 하는가 하면 교토의 상징 '기요미즈데라(淸水寺)'를 찾아 일본 사찰이 지닌 아름다움을 전한다. 또 돗토리현의 명물 요괴거리를 방문해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한편 해가 지는 사구(砂丘)를 배경으로 감성적인 통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일본 여행의 낭만도 전할 예정이다.

배다해와 유혜라 그리고 빽가가 함께 전하는 테마가 있는 일본 여행 'it City-일본에서 놀자!' 3화는 12월4일(토) 밤 11시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올’리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상태 4일 결혼, 웨딩사진 공개 “예비신부는 착하고 여성스러워”
▶씨스타, 세번째 싱글 '니까짓게' KBS 방송불가 판정! 왜?
▶송지나 계약연애 고백! '연.사.녀' 등극?
▶하이킥3 방영시기 '2011년' 목표! '어게인 빵꾸똥꾸'
▶화성인 조수연 'H컵' 꿀가슴으로 '란제리 매니저'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