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클릭비, 그룹→솔로→그룹 이례적인 재결합! 김상혁 활약 기대!

2010-12-02 20:47:02
[연예팀] 7인조 록밴드 그룹 클릭비가 8년만에 재결합을 결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90년대 후반 많은 소녀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었던 클릭비의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7멤버가 재결합을 하여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이들의 재결합은 그간 해체 또는 활동을 중단했던 많은 아이돌 그룹들 중 솔로 데뷔 이후 다시 재결합을 한 그룹이 없는 국내 가요계에서는 이례적인 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음반 활동 중인 세 멤버를 필두로 하여 ‘오종혁, 하현곤, 노민혁 조인콘서트’로 진행될 이 콘서트는 오는 2011년 1월1일 숙명아트센터에서 오후 4시, 8시 2차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활동을 중단 중인 우연석, 김상혁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며 특별무대로 게스트로 참석하는 멤버들과 조인무대를 예정 중이다. 지난 2002년 이후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던 7 멤버들은 새해를 맞이하며 그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또한 이들 클릭비 멤버들은 1월 준순경에 클릭비의 이름으로 함께하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복무중인 우연석의 제대일에 맞춰 1월 말부터는 앨범 활동 또한 할 예정이다.

아픔을 겪은만큼 성숙해진 그들은 멤버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음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현재 연기자로 변모중인 김태형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에반(유호석)은 일본에서의 현지 공연일정으로 참석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은 아쉬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멤버들 역시 안타까움을 표하며 최대한 스케줄을 조정해서 참석하고자 노력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1년 첫 콘서트를 한 후 10년만에 진행되는 클릭비의 재결합 조인 콘서트는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수 있다.(사진제공: 네모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추신수 28세 동안 아내, 10대 美아이들에게 프로포즈 받아
▶이연희 - 주원 '너무 그리워' 열연! 곡의 매력 한층 배가시켜 GOOD
▶'투투출신' 억대 CEO 황혜영 "배신 충격에 우울증+대인기피증 생겨" 고백
▶'시크릿가든' 현빈-윤상현 도로 한복판 능청스런 키스신 폭소!
▶'유리 앓이' 최진혁 "나의 여신 유리~ 짱구춤 추는 모습이 제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