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병만 앞세워 달인팀, '달인쿠폰'으로 신개념 쇼핑방식 소셜커머스 사업에 도전!

2010-12-03 11:28:34

[연예팀] 개그맨 김병만이 '달인쿠폰'으로 소셜커머스 사업에 도전한다.

최근 소셜커머스 쇼핑 사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달인 김병만을 앞세우고 달인팀의 노우진과 류담이 마케팅·홍보이사로 참여했다.

전국을 상대로 혹은 특정 지역을 상대로 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운데 부산 지역에 특화된 ‘달인쿠폰’이 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셜커머스'는 트위터, 페이스 북, 블로그 등의 소셜네트워킹을 이용한 신개념 쇼핑방식로 외식이나 레저, 호텔 같은 여가 상품에서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현재 국내에서는 '위메이크프라이스'와 '티켓몬스터', '인터파크' 등의 원어데이몰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김병만의 '달인쿠폰'이 3일 오픈을 하면서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패드 1대와 갤럭시탭 1대, 플레이스테이션3 1대, 닌텐도 wii 1대, 라식수술이용권 1매, 30만원 상당의 치아미백 이용권 3매, 50만원 상당 한의원 이용권 3매, 8만원 상당 두피관리케어 5매, 미용실 5만원 상품권 10매, 쌍꺼풀 수술 이용권 2매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임정희-박칼린 듀엣 '아름다운 널' 티저 공개! '환상의 하모니'
▶결혼 김상태, 10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는 누구?
▶한지우, 교복 입어도 글래머러스한 모습 돋보여
▶박해진 친누나 "가정불화로 온 우울증 사실, 곁에서 지켜봐 억울"
▶이파니 母子, 상처 받은 유기견 마음 활짝 열게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