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크돌' 엠블랙, 싱가포르 첫 라이브 콘서트 참석!

2010-12-03 17:29:48

[김수지 기자] '시크돌' 엠블랙이 싱가포르에 첫번째 방문을 하는 엠블랙이 숨겨둔 개인기를 공개한다.

엠블랙은 12월4일 열리는 ‘엠넷 얼티밋 라이브 인 아시아’(Mnet Ultimate Live In Asia) 콘서트 방문차 싱가포르를 방문한다. 태국, 대만을 비롯해 동남아시아권에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엠블랙의 싱가포르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다.

엠블랙 소속사 측은 "멤버들은 해외 스케줄과 각종 방송 출연, 앨범 녹음 작업 등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틈틈이 시간을 쪼개 각자 솔로 무대를 준비해왔다"며 "이미 태국에서 열린 MULA 콘서트에서 한 차례 개별 무대를 선보인 바 있는 엠블랙 멤버들은 이번 싱가포르 공연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가장 기대를 모으는 무대는 이준이 선보일 현대무용, 무용학도로 한예종 무용과에 입학했다 연예 활동 때문에 자퇴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준은 이번 무대를 통해 무용 실력을 한 껏 뽐낼 계획. 연주곡인 ‘라스트 카니발’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가 아닌 아름다운 무용수로 싱가포르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 리더 승호는 유명 안무가이자 빅뱅 태양의 안무 선생으로도 유명한 라일 베니가의 댄스에 도전하고, 천둥은 선배 가수 비의 무대를 재현한다. 미르와 지오 역시 랩송과 밴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블랙은 “깨끗하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싱가포르에 드디어 가게됐다”며 “싱가포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지는 것이니 만큼 평소보다 더 열심히 공연을 준비했다. 기대해달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12월3일 싱가포르로 출국한 엠블랙은 최근 KBS2 2TV ‘도망자 플랜비’의 첫 번째 OST 타이틀곡인 ‘Running & Running’(러닝 앤 러닝)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한 ‘Bang Bang Bang’(뱅뱅뱅)으로 OST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임정희-박칼린 듀엣 '아름다운 널' 티저 공개! '환상의 하모니'
▶결혼 김상태, 10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는 누구?
▶한지우, 교복 입어도 글래머러스한 모습 돋보여
▶박해진 친누나 "가정불화로 온 우울증 사실, 곁에서 지켜봐 억울"
▶이파니 母子, 상처 받은 유기견 마음 활짝 열게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