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서인영, 섹시대신 미키마우스 모티브 큐티-펑기스타일 컴백!

2010-12-06 08:24:14

[연예팀] 백발 마녀 깜짝 변신 사진과 아찔한 등 라인을 드러낸 파격적인 사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서인영이 2차 재킷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서인영은 섹시 콘셉트로 컴백할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큐티하고 펑키한 콘셉트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www.ellys.co.kr)를 통해 공개된 2차 재킷 사진을 보기 위해 몰려든 네티즌들로 인해 한동안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소동을 빚는 등 ‘신데렐라’ 이후 2년 만에 댄스 넘버를 들고 가요계에 컴백하는 서인영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 서인영은 앞서 공개된 신비롭고 섹시한 분위기의 사진과는 확연히 다른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미키 마우스의 귀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어깨를 강조한 의상으로 펑키하면서도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서인영은 비비드한 형광 컬러를 믹스 매치한 의상과 특유의 킬힐과 더불어 30cm 이상의 통굽으로 특수 제작된 운동화까지 가세하여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의상 뿐 아니라 촬영에 이용된 검은 목마와 같은 소품들 또한 100%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등 이번 재킷 사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기존에는 대부분 포인트 컬러로만 선보였던 비비드한 형광 컬러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파격적인 의상을 제작했다. 소화하기 힘든 컬러 믹스지만 핫 패션 아이콘인 서인영답게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이번 의상은 펑키한 스타일의 댄스 넘버인 타이틀곡 ‘리듬속으로’와 완벽히 매치되는 콘셉트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7일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10일 ‘Ellythm’의 타이틀곡 ‘리듬속으로’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제국)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최강희 동생' 송유하 충무로 샛★로 부상! 여심 '흔들'
▶김성민, 마약으로 구속된 시점에서 여자친구와의 결별설 나온 이유는?
▶'영웅호걸' 유인나, 신봉선 여우주연상감 눈물연기에 깜짝 몰카 당해… 굴욕!
▶엠마왓슨, 한국어로 "메리 크리스마스' 감사 인사!
▶크라운제이, 대마초 혐의로 공항서 체포 “한두번 피워봤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