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좋은날' 아이유, 앵무새 티저영상 공개! '여인 느낌' 물씬

2010-12-06 10:19:37

[김수지 기자]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AL'의 타이틀곡 '좋은 날'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월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세 번째 미니앨범 'REAL'의 타이틀곡은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아의 합작품인 '좋은 날'이란 곡으로 아이유의 발랄한 매력과 섬세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이유의 공식 팬카페인 '유애나'를 통해 공개된 '좋은 날'의 티저영상에는 앵무새와 함께한 독특한 설정으로 등장한 아이유가 한 상점에서 남자 주인공을 몰래 훔쳐보며 쑥스러워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아이유와 함께 등장했던 앵무새가 "아이유"라고 말하는 이색적인 엔딩이 눈길을 끈다.

특히 '좋은 날'의 티저영상에서 보여준 아이유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는 18세 소녀의 풋풋한 감성을 그대로 전달해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이유는 이민수-김이나 콤비의 작품인 '잔소리'로 올 여름 큰 사랑을 받으며 온라인 음악차트와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1위를 석권한 바 있어 이번 타이틀곡인 '좋은 날'로 다시 한번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좋은 날'은 마냥 어리기만 한 아이유가 아닌 한층 성숙해진 아이유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곧 공개될 '좋은 날과 뮤직비디오 풀버전 모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의 신곡 '좋은 날'의 티저영상은 곰TV, 판도라TV 등 동영상 사이트와 네이트, 다음, 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최강희 동생' 송유하 충무로 샛★로 부상! 여심 '흔들'
▶김성민, 마약으로 구속된 시점에서 여자친구와의 결별설 나온 이유는?
▶'영웅호걸' 유인나, 신봉선 여우주연상감 눈물연기에 깜짝 몰카 당해… 굴욕!
▶엠마왓슨, 한국어로 "메리 크리스마스' 감사 인사!
▶크라운제이, 대마초 혐의로 공항서 체포 “한두번 피워봤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