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중국 배우 겸 가수 장신위, 팬사인회서 가슴 기습 공격 성추행 당해 눈물!

2012-03-16 16:30:26

[김단옥 기자] 배우 겸 가수, 모델 활동까지 활발하게 하고 있는 중국 톱스타 장신위(본명 장얜)가 한 남성팬으로부터 가슴을 기습 공격 당해 충격을 주고 있다.

중국 언론은 "12월3일 장신위의 팬사인회에 참석한 한 남성이 사인을 받는 척 하다 갑자기 장신위의 가슴을 만지고 달아났다"고 보도했다. 베이징에서 진행한 잡지 '남인장'의 표지 촬영을 기념하기 위해 이날 사인회에 참석한 것.

4시30분 마스크를 쓴 한 남성이 나타나면서 사건이 시작됐다. 문제의 남성은 장신위에게 사인을 요청한 후 갑자기 손을 내밀면서 그녀의 왼쪽 가슴을 만져 주위를 당황케 했다.

사건 장면은 그대로 카메라에 담겨지고 현장에 찾아온 기자들 통해 알려졌다. 장신위의 왼쪽 가슴을 만진 남성은 인파 속으로 들어가 종적을 감췄다.

장신위는 놀랍고 당황한 나머지 행사장에서 울음을 터트렸지만 잠시 쉬는 시간을 갖은 후 다시 프로답게 사인회를 계속 진행했다. 하지만 사건이 갑자기 벌이진 만큼 장신위는 사인되 동안 멍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중국 언론은 이 사건에 대해 "경찰이 그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나섰다"고 사건 조사중임을 밝혔다. (사진출처: 묘푸 기사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최강희 동생' 송유하 충무로 샛★로 부상! 여심 '흔들'
▶김성민, 마약으로 구속된 시점에서 여자친구와의 결별설 나온 이유는?
▶'영웅호걸' 유인나, 신봉선 여우주연상감 눈물연기에 깜짝 몰카 당해… 굴욕!
▶엠마왓슨, 한국어로 "메리 크리스마스' 감사 인사!
▶크라운제이, 대마초 혐의로 공항서 체포 “한두번 피워봤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