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 제작진, 새맴버 찾기! 잠시 중단 선언 왜?

2010-12-07 15:46:05

[연예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의 총괄프로듀서 이동희 PD가 1박2일에 투입될 새 멤버 선정을 잠시 중단한다고 선언했다.

올해 6월 김C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하차한데 이어 최근엔 MC몽이 병역기피의혹으로 인해 잠정적으로 팀에서 빠진 상태이다. '1박2일' 팀은 현재 5인 체제로 최근들어 '1박2일'에 제6의 멤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점점 커져가고 있다. 특히 MC몽의 공석이 커지자 게시판에 새로운 멤버 후보 추천 글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후보들을 살펴보면 아나운서임에도 불구하고 예능감이 뛰어난 전현무 아나운서, 이미 1박2일 원년멤버로 활약했던 지상렬, 각종 예능에서 거침없는 임담을 보여준 문희준, 마지막으로 이승기와도 잘 어울릴 것 같는 박유천이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특히 야구 선수 양준혁은 5일 방송된 촬영분에서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제작진측은 아직까지 어떤 사람을 뽑을지에 대한 대답은 없었으나 "5명이 김C와 MC몽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금의 5명을 보면 마치 특공대같다"며 "5명이 많이 힘들 것"이라고 귀띔했다.

또 총괄프로듀서 이동희PD는 12월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6의 멤버 선정과 관련 현재 후보군 접촉을 잠시 중단한 상태다. 가능한 빨리 제6의 멤버를 찾겠다는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 하지만 서두르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새 멤버를 물색, 충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고 한다.

이어 이PD는 "윤계상 해프닝 이후 다른 후보들도 그렇지만 제작진도 부담이 크다. 일단 조심스럽게 일을 추진하려 한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KBS 2TV '1박2일' 캡처화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中 톱스타 장신위, 팬 위장한 저질남(?)의 가슴 기습공격
▶레이디 제인 동생, 알고보니 연극배우? 미녀자매 떴다!
▶최다니엘-오정세, 손잡은 모습 포착! 공개 애정 표현?
▶아이유, 휴대전화 중독으로 매니저 안절부절~
▶'패셔니스타' 지승준 가족 사진 화제! 우월한 유전자 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