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영상] 비스트 첫 단독 콘서트 노컷영상 #2

2010-12-13 23:39:03

[김현영 기자] 비스트(양요섭, 윤두준, 손동운, 장현승, 용준형, 이기광) 첫 단독콘서트 'Welcome To Beast Airline'이 12일 오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다.

데뷔 1년 만에 치르는 비스트의 첫 단독 콘서트는 예매시작 직후에 티켓 전석매진사례를 기록해 그들의 대단한 인기를 실감케했다.

비스트는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멤버 전원이 작업에 참여한 신곡을 3곡 발표할 예정이다. 이 중에는 작사는 물론이고 직접 작곡한 곡도 포함되어 있으며, 두 명씩 3개의 듀엣으로 구성되어 차근차근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작되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첫 곡은 리드보컬 요섭과 랩퍼 준형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Thank You'. 서정적인 가사와 힙합 베이스에 녹아드는 멜로디컬함이 매력적인 힙합곡이다. 이어 기광, 현승의 노래는 겨울의 감성을 자극할 R&B 'Let it snow'로 특별 무대를 장식한 뒤, 마지막으로는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발라드 강자'로 손꼽히는 두 멤버 두준, 동운의 발라드 곡 '이 문이 닫히면'을 공개한다.

한편 비스트는 'Welcome To Beast Airline'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스펙타클한 구성과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variant@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