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지하철 폭행남 동영상 논란! 실랑이 끝에 여성 머리 주먹으로 가격해 경악!

2014-10-02 08:49:15
[라이프팀] 지하철에서 찍힌 폭행 동영상이 인터넷에 떠돌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12월2일자로 올라온 이 영상에서는 20대로 보이는 한 남성이 여자 승객과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이 나온다. 두 사람은 "밀었잖아요", "누가 밀었어" 등의 대화를 나누며 말다툼을 하다가 급기야 가해자 남성이 여성의 머리를 주먹으로 가격했다.

이에 여성이 "지금 사람 쳤어요"라고 소리치자 제 자리로 돌아갔던 남성이 다시 다가와 여성의 머리를 한대 더 치고 지하철 문이 열리자 그대로 내린다.

목격자에 따르면 이 남성과 여성은 모르는 사이에 시비가 붙었으며, 머리를 맞은 여성이 이 남성을 곧장 따라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 영상을 촬영한 네티즌은 “설정은 절대로 아니다”며 “너무 당황스럽고 놀라서 동영상 촬영 밖에 못했다. 남자가 내리자 여자도 화내면서 따라 내렸는데 좀 걱정된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성추행 범을 잡았듯이 이번 가해자도 꼭 잡아야한다", "지하철도 무서워서 못 타겠다", “주위에서 도와주시지 다들 너무 나 몰라라 하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