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성추행 논란 최은정 자살시도vs소속사 "명예회손 책임 물을 것"…진실공방!

2010-12-14 22:23:58

[김단옥 기자] 소속사 대표를 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한 ‘착한 글래머’ 19세 최은정씨가 정신적 충격으로 인해 괴로움을 못이겨 자살 시도까지 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최은정은 최근 소속사 대표 심모(36)씨가 “자신의 성기를 만지게 하고 모텔에 가자고 하는 등 강제 추행했다”며 검찰에 고소했다. 이에 12월13일 서울중앙지검 형사 8부(부장검사 박용호)는 심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그동안 미니홈피를 통해 “죽고 나면 그 다음에 반성하실 거예요” 등 자신의 심경을 밝혀 온 최은정은 사건 발생 시점인 1월 이후 우울증을 겪었을 뿐 아니라, 한 매체에 따르면 심지어는 손목을 그어 자살 시도를 한적도 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소속사 대표 심모씨 측은 12월14일 서울종합법무법인 김선근 변호사를 법률 대리인으로 한 공식 보도자료를 냈고 사실을 부인했으며 "그동안 쌓은 본인과 당사의 명예를 훼손한 행위에 대해서 (최은정에게) 민형사상 끝까지 책임을 물을 것이며 반드시 명예회복을 할 것이다"고 주장하면서 진실공방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아테나' 브라운아이드소울 '내려놔요' OST 수준 UP시켜 … 기대만발!
▶'아테나' OST 태연 '사랑해요' 특유의 애잔함으로 러브라인 잘 표현해 … 大호평!
▶'착한 글래머' 최은정, 강제추행 부인하는 소속사 대표 고소!
▶송혜교, 전세계 미녀랭킹 18위 ‘월드스타 GOGO'
▶단아함의 상징 수애 '아테나' 서 날렵한 니킥신 선보여 액션 배우로 거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