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동방신기, 2년 3개월만에 컴백 '왜'…친필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2010-12-24 20:27:05

[김단옥 기자] 2년 3개월만의 컴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가 1월5일 스페셜판 형태로 먼저 출시된다.

1월5일 출시되는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의 스페셜판에는 타이틀 곡 '왜 (Keep Your Head Down)'를 비롯해 동방신기의 한층 성숙한 가창력과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10곡이 담겨있으며, 오랜 만에 출시되는 앨범인 만큼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100페이지 화보집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특히 스페셜판은 팬 서비스 차원에서 제작한 것으로, 완성도 높은 10곡으로 구성된 앨범은 물론 새롭게 변신한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100페이지 화보집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동방신기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친필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유노윤호는 "여러분~즐거운 성탄절이 다가오네요. 매년 이때쯤엔 기분이 좋아지고~ 좋은 날들이 겹치네요. 26일은 여러분과 함께 한지 7년이 되고~.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U.Know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컴백! 기대해주세요"라고, 최강창민 "즐거운 크리스마스네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아! 그리고 26일이 저희 데뷔한지 7년이네요~ㅎ. 변함없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이어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26일은 동방신기가 데뷔한지 7년이 되는 날인 만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기쁨과 감사인사도 담겨, 동방신기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고 있는 상황.

한편 동방신기 일반판 '왜 (Keep Your Head Down)'는 1월12일에 출시되며, 스페셜판에 수록되지 않은 신곡 1곡을 추가해 총 11곡을 담아, 더욱 다채로운 동방신기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소지섭 '소간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女心 탄성!
▶남희석, 2002년 갑작스럽게 찾아온 '안면마비' "방송할 수 없어 칩거 생활"
▶'트로트 퀸' 장윤정 '크리스마스 올래' 어린이 합창단과 산타 랩퍼까지!
▶미즈하라 기코 “지드래곤과 열애설? 친구일뿐” 전면 부인
▶김성민, 구치소에서 쓴 자필편지 공개 “진심으로 사죄”
▶[정품이벤트] 숨37˚ 스킨케어 정품4종, 무료 체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