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황보, 최고의 크리스마스 위한 일본 도피여행 … 최악의 크리스마스 굴욕!

2010-12-25 14:32:06

[연예팀] 황보가 우울했던 크리스마스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12월24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에서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맞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해진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의 두 얼굴’이란 주제로 스타부부들을 비롯해 대표 품절남녀, 대표 싱글남녀가 자리해 자신들이 겪었던 생애 최악의, 생애최고의 크리스마스 추억담을 놓고 입담대결을 벌였다.

미혼 게스트 중 가수 황보는 “크리스마스 때 혼자 있으면 더 우울하다”며 “그래서 다른 나라로 떠난다”며 크리스마스 마다 도피(?) 여행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어 “한 번은 일본으로 떠났는데 우리나라보다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전혀 나지 않았다”며 “사람들이 평범하게 출근하고 트리도 두 개 밖에 보지 못 해 나 혼자 산타 모자를 쓰고 다녔다. 괜히 더 우울하게 크리스마스를 보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김숙, 홍록기도 자신들의 크리스마스 외로움을 토로하며 절절한 골드미스, 미스터의 애환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소지섭 '소간지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女心 탄성!
▶남희석, 2002년 갑작스럽게 찾아온 '안면마비' "방송할 수 없어 칩거 생활"
▶'트로트 퀸' 장윤정 '크리스마스 올래' 어린이 합창단과 산타 랩퍼까지!
▶미즈하라 기코 “지드래곤과 열애설? 친구일뿐” 전면 부인
▶김성민, 구치소에서 쓴 자필편지 공개 “진심으로 사죄”
▶[정품이벤트] 숨37˚ 스킨케어 정품4종, 무료 체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