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푸른밤' 정엽, 민효린 가수 시절 '봄날' 곡 줬다 퇴짜 맞았다? 이게 웬 말?

2010-12-30 17:53:49

[안현희 기자] 민효린, MBC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 출연했다.

29일 밤 방송된 MBC FM4U(91.9Mhz) ‘푸른 밤, 정엽입니다’(연출 송명석)에 민효린이 출연했다.

‘푸른 밤, 기획 특집-여배우들’ 코너에 초대된 민 효린은 2007년에 가수로 먼저 데뷔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 이에 정엽 DJ는 당시 민효린에게 심혈을 기울여 쓴 ‘봄날’ 이란 곡을 줬다가 퇴짜를 맞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면서 “그때 자신의 곡으로 데뷔를 했더라면 분명 크게 떴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 효린은 원래 가수지망생이었고, 그래서 가수에 대한 미련이 많다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정엽의 곡을 받고 싶다”고 밝히면서 즉석에서 자신의 데뷔곡이었던 ‘Stars’를 몇 소절 선보이기도 했다.

“연습을 조금 더 열심히 해서 나중에 제대로 선보이고 싶다”는 민 효린의 말에 정엽은 푸른 밤 라이브 코너인 <얼 라이브>에 나와 줄 것을 부탁했고, 민효린은 “초대해준다면, 기꺼이 나와서 노래를 부르겠다”고 약속했다.

평소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는데 사람들이 자신을 ‘베이글녀’라고 불러주는 것은 꽤 기분 좋은 일이라고 밝히면서도 다만 최근에 시상식에서의 예상치 못한 실수 때문에 카메라 울렁증이 생겼는데 귀엽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깍쟁이인 줄만 알았는데 털털하고 솔직한 새로운 모습을 봤다’, ‘귀엽고 발랄한 여동생 같다’ , ‘두 사람이 너무 다정해보여서 질투가 난다’는 청취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민효린은 내년 4월 개봉할 영화 ‘써니’촬영을 마치고 MNET '트렌드리포트필' MC 로 한창 촬영중이며 화장품, 여성의류, 음료, 제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등의 계약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폭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김아중 "섹시함이 있는 이승기에게 '누나'소리 듣고 파" 러브콜
▶박태환, 산다라박의 깜짝 등장에 안절부절 … 올림픽에서의 당당함은?
▶'여진 앓이' 양진우, 백마 아닌 백차 탄 왕자님으로 흑기사 역 톡톡
▶학벌·외모·집안 모든걸 다 갖춘 엄친아 이필립, 대저택도 화제
▶여장 동호, 소녀시대 제 10의 멤버로 깜짝 변신해 '여장계의 종결자'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