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호란 "연예인 직업 미화와 환상은 금물" 쓴소리

2011-01-01 15:07:25

[연예팀] 호란이 연예인이란 직업에 환상은 금물이라고 쓴소리를 내뱉었다.

호란은 1월2일 방송하는 시사랭크쇼 '열광'에서 갈수록 연령대가 어려지는 청소년 연예인들의 인권 침해 문제를 주제로 토크를 진행하던 중 평소 견해를 밝힌 것.

호란은 “연예인이란 직업 자체가 자꾸 미화되고 어린 나이에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지위인 양 비춰지는 것이 너무 위험한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저 남들보다 빛나는 존재가 되고 싶어서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 연예인의 길을 택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또 아역 스타에 대해서도 “요즘 아역 배우들이나 어린 CF 스타, 신생아 CF 모델들을 보면 부모들이 자신의 아이를 스타로 만들겠다는 욕심이 굉장한데 정작 아이 본인은 노래를 하고 싶거나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 게 맞는지 의구심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tvN 시사랭크쇼 '열광'은 대한민국 핫 뉴스를 세련되고 젊은 감각으로 풀어 낸 시사 풍자 프로그램으로 메인 MC인 문화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를 필두로 김태훈, 호란, 지상렬, 유창선 박사 등이 전문 코멘테이터로 참여하고 있다. '열광' 4회는 오는 1월 2일(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배우] 2011년 신묘년 (辛卯年) 스타 새해인사말
▶[가수] 2011년 신묘년 (辛卯年) 스타 새해인사말
▶이나영 열애설 전면 부인 "사진 편집으로 연인 관계 주장" 공식입장
▶비욘세의 배드걸 변신 구하라! 섹시 퍼포먼스로 시청자 유혹
▶'SBS 연기대상' 고현정 수상소감, 권상우에 '넌 내도야다'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