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휴족시간이 회식비와 생필품을 쏜다! 스키장 어택(Attack) 이벤트 실시!

2011-01-10 15:05:13

[라이프팀] CJ LION(대표 와다 케이지) 발 다리 쿨링 마사지 시트 휴족시간이 새해를 맞아 스노우보더 및 스키어들을 대상으로 1월17일까지 트윗보더닷컴과 함께 스키장 어택(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뭉친다리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휴족시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활용한 스키장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족시간 스키장 어택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는 개인 이벤트와 스키장 시즌방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단체 이벤트다.

CJ LION 휴족시간 브랜드 매니저 양태원 대리는 “최근에는 SNS를 통해 많은 정보들이 공유되고 있어 휴족시간에서도 SNS를 활용, 시즌 이슈를 반영해 스키장에서 사람들이 휴족시간으로 피로한 다리도 풀고 회식자리도 가지며 즐거운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휴족시간은 레포츠를 즐기는 많은 젊은이들을 위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겨울, 자전거 여행을 떠나다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T-money’로 연말정산 챙기는 법!
▶ 2011년 바뀌는 자동차 제도 “체크 하세요~”
▶ '시크릿 가든' 오스카의 거실, 필수 아이템?
▶ [마지막찬스]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테스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