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성현, ‘몬스터’ 냉철한 포커페이스로 컴백!

2011-01-13 15:12:41

[연예팀] 배우 백성현이 냉철한 포커페이스 캐릭터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몬스터’를 통해 전격 컴백한다.

‘몬스터’는 백성현의 연기변신과 함께 김영광, 홍종현, 이수혁 등 모델 출신들의 대거 합류로 촬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입시명문 사립고등학교 내에서 겨울방학 8일간에 걸쳐 일어난 살인사건을 다룬 스릴러물이다.

학교가 쉬는 8일의 방학동안 학교에 남은 7명의 학생과 학교를 지키던 체육교사, 그리고 교통사고를 당하고 우연히 학교로 흘러들어온 정신과 의사가 학교에 고립된 채 겨울방학을 보내게 된다.

이들은 누군가로부터 죽음을 예고하는 악의에 찬 편지를 받고 학교에 남아 있다 살인을 목격, 범인을 찾아내기 위해 서로 간에 쫓고 쫓기는 치밀한 심리전을 펼치게 된다.

극중 백성현이 열연할 ‘박무열’은 ‘매뉴얼 맨’ 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 정도로 언제 어디서나 올곧고 바른 태도의 모범생이다. 어릴 적 엄마의 죽음으로 감정을 절제하는 법을 배워 죄책감과 의무감, 그리고 주변의 기대 속에 점점 감정을 잃고 도덕적 의무감에 사로잡혀 살아가는 인물.

최대한 감정을 절제하며 학생들을 리드하는 침착한 포커페이스 ‘박무열’은 고도의 연기력과 집중력을 요하는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와 몰입력으로 인정받은 백성현이 제격이라는 평을 받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백성현이 지닌 남자다운 진지함과 순수함이 ‘박무열’이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매력 있게 표현했다”며 "백성현이 한층 성장된 연기력과 진심을 담은 특유의 눈빛으로 시청자를 흡입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백성현은 지난 10일 도쿄 하마리큐 아사히홀에서 가진 일본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치러 일본팬들을 감동시키며 한류스타로서의 행보에도 시동을 걸었다.

백성현과 김상경, 그리고 꽃미남 모델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몬스터’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총 8부작으로 1월 30일 (일) 밤 10시 40분 첫방송 된다. (사진제공: (주)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그남자' 패러디 '그회사' 작사가, 네티즌 공감 1000% 불러 일으켜 '관심집중'
▶시크릿가든 메이킹 영상, 현빈-하지원 다정한 스킨쉽 '눈길'

▶'동방신기' 유노윤호 'JYJ 개인적인 연락없었다' 심경고백
▶日 소녀시대 폄하만화 네티즌 공분, 혐한 뿐만 아니라 명예훼손까지!
▶'마프' 김태희 '포옹녀' 로 실시간 검색어 1위해 온 나라가 '떠들석'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