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야차’ 조동혁, 14일 밤 10시 트위터로 실시간 팬미팅!

2011-01-14 20:19:03

[연예팀] 드라마 ‘야차’의 주인공 조동혁이 14일 밤 10시부터 30분간 팬들과 트위터로 실시간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야차’공식 트위터 계정 @OCN_YACHA를 통해 그동안 ‘야차’를 시청하면서 궁금했던 점,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응원 메시지 등 다양한 질문을 올리며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

OCN측은 “지난주 처음으로 서태화씨와 실시간 트위터 미팅을 진행해 '야차'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폭발적인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 릴레이 트위터 미팅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동혁은 “시청자들과 트위터로 만나게 되서 정말 설렌다”며 “짧은 만남이지만 뜻 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OCN 액션사극 ‘야차’는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의 안타까운 운명과 복수, 야망을 담은 드라마다. 조동혁은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의 수장 ‘백록’ 역으로 왕의 정적들을 암살하는 무사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4일(금) 밤 12시 ‘야차’ 6화에서는 하루하루가 지옥 같은 검투 도박장에서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한 백록과 잔악무도한 사형수들과의 목숨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제공: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기방, 동료 배우 오건우 사망 소식에 "아직 날개도 못펴보고…" 애도
▶여욱환, 사고현장 담긴 CCTV 공개 “자숙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겠다”
▶'마프' 송승헌, 분노의 샤워신으로 섹시 복근 드러내
▶'싸인' 김아중-엄지원, 술주정이란 이런 것? 주정녀의 진수 보여줘 '폭소만발'
▶이수근 "빡~이 아닌 빠아아악~방귀는 조심! 대변 나와" 충격 굴욕담 고백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