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현준, 띠동갑도 넘는 이태임에 '띠용' 핑크빛 열애설 꽃피나?

2011-01-16 23:54:36

[안현희 기자] 배우 신현준이 신예 이태임과 새로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태임을 향한 표정에서 모든게 들통났다?

1월16일 방송된 MBC 주말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오늘을 즐겨라’(이하 오즐)에서는 트로트 신곡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출연자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대결을 펼치기 전 연습기간 중 이태임은 신현준이 교수직을 맡고 있는 학교로 직접 찾아갔다. 신현준은 “내 제자들이 안무를 직접 짰어”라며 연습실로 안내했다.

제자들의 안무를 먼저 본 후 바로 연습에 투입된 이태임은 곧 잘 따라했지만 중간 중간 뻣뻣한 웨이브를 구가해 신현준의 눈을 사로 잡은 것.

이태임의 안무 연습을 뒤에서 팔짱을 끼고 지그시 바라보고 있던 신현준은 입가에 미소가 가질 않으며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봤다. 특히 신현준은 골반을 틀며 웨이브하는 안무에서 “많이 비틀수록 좋아”라고 이태임에게 적극 표현해 시청자들을 낯 뜨겁게 만들었다.

이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정말 둘 사이가 좀 각별해 보이는데 호감이 있어보인다”, “둘이 은근 그림이 잘 어울린다”, “신현준 표정관리 잘 안되는데 사심 있는거 아닌지” 등 열애설로 몰아가는 분위기다.
한편 이날 심사를 맡았던 설운도를 비롯해 음악PD 최갑원, 작곡가 이호섭까지 모두 이태임에 사심섞인 호평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오늘을 즐겨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허가윤, 손가락욕 해프닝 논란, 네티즌 “또 마녀사냥이냐”
▶유이, 현빈의 "굉장히 착할꺼 같아" 한마디에 발그레… '주원앓이' 인증!
▶‘압구정 유이’ 한그루, 실제 집이 덕소인게 민망? “덕소가 뭐 어때서?”
▶김사랑, 황금 드레스 입고 '시크릿가든' 마지막회 촬영中?
▶미쓰에이 수지 말실수, 선배 시크릿에게 "요즘 가장 핫한 신인"?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