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레알스쿨' 불광동 꿀떡녀 주다영의 반전 과거사진 화제!

2011-01-18 15:42:36


[연예팀] MBC every1 ‘레알스쿨’에서 ‘불광동 꿀떡녀’로 출연하고 있는 주다영의 대박 반전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주다영은 극 중 9남매의 맏이로서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동생을 업고 떡을 파는 ‘불광동 꿀떡녀’로 등장해 화제가 되며 ‘지붕 뚫고 하이킥’ 신세경의 뒤를 이을 신(新) 생계형 캐릭터를 구축하고 있다.

‘불광동 꿀떡녀의 과거’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사진 속 주다영의 모습은 지금의 순수하고 엉뚱한 4차원 소녀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180도 다른 불량소녀 포스를 뿜고 있다.

주다영의 무시무시한 과거사진의 비밀은 18일(화) 방송될 ‘레알스쿨’ 7회를 통해 그 실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그녀가 가족들을 떠나 레알스쿨에 입학해 ‘두 얼굴의 반전소녀’로 살아갈 수밖에 없는 비운의 사연이 밝혀질 전망이라고.


이에 주다영은 “‘불광동 꿀떡녀’와는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화장부터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레알스쿨 사고뭉치들을 벌벌 떨게 만든 ‘두 얼굴의 반전소녀’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나의 레알스쿨 생활은 조금 더 편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촬영내내 스태프들은 “ 불량소녀 포스가 정말 잘어울린다”. “주다영 연기에 홀릭”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불광동 꿀떡녀’ 때와는 또 다른 무서운 ‘반전소녀’ 연기를 능수능란하게 해낸 주다영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MBC every1 ‘레알스쿨’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영 중이며, 오늘 18일(화) 오후 4시 30분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 every1)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겨울아이'로 월말평가 100점! 98점 윤백희 꺾다!
▶'드림하이' 입시반 4인방, 소녀시대로 변신! 새로운 혼성그룹 이끌어내!
▶쥬얼리, 새멤버 화제! 박세미와 또 다른 두명은 누구? 폭풍관심!
▶이승기, 딸바보 ★ 대열 합류! 까르끼 딸에게 귤까주는 따뜻한 마음 보여
▶‘남격’ 김승환 “암 2기 판정, 조기 검진 덕에 살았다” 깜짝 고백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