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팝핀현준 “이준기가 최고 수제자, 댄스배틀도 했었다” 깜짝 고백

2011-01-18 16:42:51

[연예팀] ‘팝핀의 달인’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이준기를 자신의 최고의 수제자로 꼽아 화제가 되고 있다.

1월19일 방송예정인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에 출연한 팝핀현준은 그동안 수많은 연예인들에게 댄스를 가르쳤지만 그중 이준기가 가장 뛰어난 실력을 지녔다고 말해 다른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팝핀현준은 실제로 이준기는 이전 팬 미팅 무대에서 팝핀현준과 댄스 배틀을 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러한 팝핀현준의 이야기에 MC 이특은 현재 군복무 중인 이준기가 휴가 때 클럽에서 댄스실력을 뽐낸다는 소문을 들었다고 폭로해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댄스의 신’ 특집으로 진행된 녹화에서는 90년대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 이주노, 클럽댄스의 황제 홍록기, 최고의 춤꾼 팝핀현준이 출연해 슈퍼주니어와 함께 새로운 춤의 장을 선보였다. 1월19일 수요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택연 향한 마음 '겨울아이'로 표현했나? 러브라인 시작?
▶'주원앓이' 현빈 '택시' 출연 '역시 의리男' 인증
▶김시향, 전 소속사 관계자 고소 “누드사진, 상업적 유출 없다고 했는데…”
▶박신양, 日서 '싸인' 촬영 중 부상입어 휠체어 신세…"밤 많이 샌다" 토로
▶'드림하이' 박진영, 수지에 '모든 것이 다 문제다' 독설 작렬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