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설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 '화장품' 미리미리 준비하자~!

2014-10-19 16:13:09

[이진 기자] 구정을 보름정도 앞두고 고향을 찾게 될 직장인들이 선물에 대한 고민에 빠졌다.

옷을 사기엔 받는 이의 취향을 파악하기 어렵고, 상품권을 주기엔 뭔가 성의가 부족해 보인다. 만약 어떤 선물을 살지 고민하고 있다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화장품은 어떨까.

유난히 추운 올 겨울, 피부도 많은 자극을 받은 상태이기에 민감해진 피부상태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거나 심할 경우 병원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고 하니 저자극 화장품을 추천하며 피부 홈케어를 권해 보는 것도 좋겠다.

● 물광 피부를 원하는 여성에게는 '피부 보습'을 선물하자!


추운 겨울 날씨는 피부를 건조하고 하고 각질 발생량을 높이기 때문에 보습전용의 기초제품을 사용해 주면 촉촉하게 윤기를 머금은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고운세상은 ‘하이드라 인텐시브’ 3종 세트를 구정 선물세트로 제안한다. 이 제품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 효과를 주어 피부건조를 막아 피부 최적의 수분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로션은 산뜻한 느낌의 알코올프리 고보습 토너로 히알루론산과 천연보습인자 성분을 함유했으며 하이드라 인텐시브 에센스는 히알루론산,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등의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하고 가볍고 실키한 느낌이 특징이다.

또한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비타민 E 성분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보습 라인이며 특히 고운세상의 대표 제품인 고운세상 하이드라 인텐시브 크림은 라이트한 사용감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배우 이소연 역시 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는 마니아라고. 배우 이소연은 “몇 년 전 피부과를 다닐 때 알게 된 수분크림을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다”며 “야외촬영이 많은 때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지고 민감해질 때 고운세상 하이드라 인텐시브 크림을 사용하면서 매일 밤 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귀띔했다.

● 365일 하얀 피부를 꿈꾼다! '고기능성 화이트닝' 제안


봄이 오기 전 보다 집중적인 화이트닝 관리를 요하는 여성들을 위해서는 Dr.G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겠다.

이 제품은 피부 재생 성분 EGF 콤플렉스를 함유한 고농축 화이트닝 세럼이다. 이 제품은 알부틴, 아세로라 추출물 등 미백성분과 항염, 자극완화의 마치현, 감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고 광노화 및 피부 병변 예방에 효과가 있다.

● 올 겨울, 차도남의 필수 아이템은 수분!

요즘 남성사이에서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자신의 외모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매끈한 피부가 필수 사항이 되고 있는데 새해를 맞아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을 내딛고 싶어 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스킨케어 제품부터 변화시켜 보는 것도 좋겠다.


남성들을 위한 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고운세상 맨즈케어 페이스 레스큐 세트에는 폼 클렌저를 정품을 함께 증정하는 것이 특징. 고운세상 맨즈케어 인스턴트 페이스 레스큐는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고운세상 맨즈케어 바이탈 에너자이징 아이 젤은 칙칙한 눈가를 환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집중적인 눈가 주름을 개선시켜주며 맨즈케어 토탈 클렌징&토닝 폼 클렌저는 잦은 면도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아침저녁 과잉피지로 인해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남성들에게 깔끔한 세안을 제안하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혜영의 리얼 투명피부 비밀은?
▶ 화제 속 JYJ 매력 포인트 파헤치기
▶ 트렌디한 ★들의 상징 '연예인 비대칭 컷' 따라해봐~!
▶ 갑작스러운 미팅이나 외근, 지저분한 헤어가 고민이라면?
▶ '브라운 vs 레드' 섹시함의 2가지 해석, 글램룩 메이크업 승자는?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