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꿀떡녀’ 주다영, 아무에게도 말 못한 과거? 불량포스 흐르는 사진 공개

2011-01-18 18:49:18

[연예팀] MBC에브리원 틴에이저시트콤 '레알스쿨'에서 극중 '꿀떡녀' 주다영의 과거 사진이 공개 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앞서 주다영은 극중 9남매의 맏이로 가족의 생계를 위해 동생을 업고 떡을 파는 모습이 방송돼 ‘불광동 꿀떡녀’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번 '불광동 꿀떡녀의 과거'라는 글로 공개된 사진 속 주다영의 모습은 순수하고 엉뚱한 4차원 소녀와는 180도 다른 불량소녀 포스를 뿜고 있어 '두 얼굴의 반전소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에 주다영은 “‘불광동 꿀떡녀’와는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화장부터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레알스쿨 사고뭉치들을 벌벌 떨게 만든 ‘두 얼굴의 반전소녀’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나의 레알스쿨 생활은 조금 더 편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주다영 외에도 도지한, 김수연, 유키스 동호, 김동범, 윤봉길 등이 출연하는 '레알스쿨'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수지, 택연 향한 마음 '겨울아이'로 표현했나? 러브라인 시작?
▶'주원앓이' 현빈 '택시' 출연 '역시 의리男' 인증
▶김시향, 전 소속사 관계자 고소 “누드사진, 상업적 유출 없다고 했는데…”
▶박신양, 日서 '싸인' 촬영 중 부상입어 휠체어 신세…"밤 많이 샌다" 토로
▶'드림하이' 박진영, 수지에 '모든 것이 다 문제다' 독설 작렬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