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꿀떡녀' 주다영 과거사진 공개, 반전사진의 종결자?

2011-01-19 08:18:44

[연예팀] '꿀떡녀' 주다영의 과거 '차도녀' 반전사진이 공개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앞서 주다영은 MBC 에브리원 틴에이저 시트콤 '레알스쿨'에서 9남매의 맏이로 가족의 생계를 위해 동생을 업고 떡을 파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불광동 꿀떡녀’ 별칭이 붙게된 것.

하지만 '불광동 꿀떡녀의 과거'라고 공개된 사진 속 주다영의 모습은 순수하고 엉뚱한 4차원 소녀와는 180도 다른 불량소녀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이에 주다영은 “‘불광동 꿀떡녀’와는 극적으로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화장부터 의상, 헤어스타일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레알스쿨 사고뭉치들을 벌벌 떨게 만든 ‘두 얼굴의 반전소녀’의 비밀이 밝혀지면서 나의 레알스쿨 생활은 조금 더 편해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주다영이 출연하는 시트콤 '레알스쿨'에는 도지한, 김수연, 유키스 동호, 김동범, 윤봉길 등이 출연한다. 이 방송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임수정, 베를린국제영화제 세계적 거장과 경합 예정! '화제'
▶노유민, 예비신부 이명천 사이에 얻은 딸 어렵게 고백 "7개월 무렵 조산"
▶[전문] 신정환, 19일 오전 김포공항 통해 귀국… 소속사 공식 입장 표해
▶송호범, 아내 백승혜 비키니 사진 도용한 부산 룸살롱 고소
▶걸그룹 지도, 역사 교과서 연상케 해! 원걸족제국-소시제국-킹덤 오브 아이유!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