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쌍빠, 올 인원 마스크 '어반 마스크 세트' 홈쇼핑 론칭!

2011-01-19 09:37:55

[뷰티팀] 프랑스 코슈메티컬 브랜드 쌍빠(SAMPAR)가 새해를 맞아 고보습 세트인 ‘어반 마스크 세트’로 GS SHOP에 독점 론칭한다.

쌍빠의 ‘어반 마스크’는 1월21일 저녁 10시4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강력한 보습 기능의 하이드로겔 타입 시트 마스크인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체험용 1박스를 포함한 얼굴용 11박스와 양볼용 3박스 그리고 미백, 재생기능의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 1개로 구성된다.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프랑스 스킨케어 파라보와의 기술을 제휴해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재생 능력을 가진 프리미엄 해초 성분과 일명 부활초라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성분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쌍빠의 독자적인 신개념 하이드로 포뮬러가 토너, 에센스, 크림 등의 번거로운 스킨케어 단계를 마스크 하나만으로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마스크 제품이다.

추가 구성된 ‘화이트 벨벳 라인업 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이 동시에 가능한 프리미엄 재생 크림으로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아데노신 성분이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팽팽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쌍빠 브랜드 제품은 쌍빠 홈페이지와 W 스토어, 올리브영, 위즈위드, 롯데닷컴, GS 이숍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제공: 쌍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국적인 테마의 '이색 테라피' 인기!
▶ SK-II, 또 한번 '화이트닝'으로 사고 칠까?
▶ D-31 발렌타인 데이, 어떤 선물이 좋을까?
▶ 안티에이징 종결자, 블루베리 화장품이 대세
▶ 김아중 ‘거지컷’으로 나도 헤어스타일 종결자!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