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부활' 박완규-김태원 조합 '대세 현빈도 이겼다'

2011-01-19 11:47:04

[연예팀] 보컬 박완규와 작업한 부활의 신곡 '비밀'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17일 공개된 부활의 '비밀'이 김태원의 감성과 박완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만나 환상적인 조합을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으면서 대세 아이돌들을 제치고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박완규가 부른 곡 '비밀'은 김태원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시적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기억의 세트를 지어놓고 세월이라는 거리에서 자신을 바라보는 듯한 독백형식의 곡이다. 김태원은 이 곡에 대해 "지금 그 곳에 없지만, 언젠가 그 곳에 있었으므로 그려지는 회상"이라고 곡에 대한 설명을 더했다.

박완규의 파워풀한 목소리를 통해 전해져 오는 아름다운 멜로디는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앞으로 진행될 계획의 포문을 열어주며 부활의 거침없는 행보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아울러 부활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Collaboration 작업을 선보인다. 박완규에 이어 부활과 +(플러스)될 아티스트에는 여성보컬도 포함되어 있어 향후 발매될 곡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27년간 12장의 정규앨범을 통해 꾸준히 자신의 음악세계를 보여 온 부활은, +(플러스)를 통해 부활이 가진 음악적 색깔에 다양한 색깔을 덧입혀 보다 다채로운 컬러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 부활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임수정, 베를린국제영화제 세계적 거장과 경합 예정! '화제'
▶노유민, 예비신부 이명천 사이에 얻은 딸 어렵게 고백 "7개월 무렵 조산"
▶[전문] 신정환, 19일 오전 김포공항 통해 귀국… 소속사 공식 입장 표해
▶송호범, 아내 백승혜 비키니 사진 도용한 부산 룸살롱 고소
▶걸그룹 지도, 역사 교과서 연상케 해! 원걸족제국-소시제국-킹덤 오브 아이유!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