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승기 "머지않아 갈 것 같다" 군입대 언급 '눈길'

2011-01-19 16:44:16

[연예팀] 이승기가 군입대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끌고있다. 현빈 따라 황태자 이승기도 군 입대 대열에 합류하는 것일까?

1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이정은 현빈의 해병대 자원후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웃음을 주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 군대시절 후임들을 데리고 매점에 간 이정은 후배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준뒤 계산대에서 아주머니와 눈이 마주쳤다고 말했다.

그런데 계산대 아주머니는 이정을 보고 "이승기 이런 애들이나 오지"라고 말해 이정에게 큰 굴욕을 선사했다고. 이에 이정은 "거기다 대고 ‘난 어떤 애들이에요?’ 할 수 없지 않나"라며 씁쓸한 미소를 띄웠다.

이때 호동의 권유로 영상편지를 띄운 이정은 "저 전역했습니다. 그리고 이승기 이런애들도 곧 군대 갑니다. 금방 보실거예요"라고 전했다.

이에 이승기도 “머지않아 갈 것 같습니다. 그때 저도 아이스크림 사러 가겠습니다. 그 땐 다른분들이 인기가 있을 텐테”라며 "그땐 저도 '어떤 애들'굴욕만은 하지 말아주세요"라며 영상편지를 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특 또한 "이런 애들도 곧 갑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SBS '강심장'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에 결별 선언 ‘해체설 확산’
▶현빈, '침묵'에 송혜교와의 결별설만 점점 퍼져…네티즌만 '답답'
▶JYJ 박유천, 동생 박유환 공개 후회 '오히려 도움 안준다'
▶'드림하이' 김수현-수지, 선예 '메이비' 열창…환상적인 듀엣 눈길!
▶김병만 "이경규 라인 보다 강호동 라인에 서서 이수근 밀어내겠다" 충격고백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