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김효석 아카데미 '쇼호스트 오디션'개최…'관심집중'

2011-01-19 21:24:45

[조나영 기자] 쇼호스트의 꿈을 위한 지름길,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이하 김효석 아카데미)에서 우수인재 발굴을 위한 ‘제2회 쇼호스트 오디션-위대한 탄생’을 1월28~29일 이틀간 실시한다.

쇼호스트 오디션 ‘위대한 탄생’은 2010년 11월에 첫 번째 오디션이 진행된바 있다. 기존 방송사 오디션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어 쇼호스트 지망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에 2011년 2회 쇼호스트 오디션 소식에 쇼호스트를 꿈꾸는 지망생들과 우수방송 인재발굴을 원하는 방송관계자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2회 오디션에서도 방송인재채용을 위해 방송사 관계자들이 필요한 인재를 현장 채용하기 위해 심사위원으로 참석하고 기존 방송사 오디션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디션 참가자 중 우수 성적자에게는 방송인재추천의 기회 제공 및 장학금 혜택의 기회를 주며,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방송실무능력을 진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효석 아카데미의 김효석 대표(현 공주영상대 쇼핑호스트학과 교수, 전 CJ오쇼핑 쇼호스트 팀장)는 “쇼호스트 및 방송사 오디션 과정을 미리 경험하여 2011년 공채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합격으로 다가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예비 쇼호스트들이 더욱 많이 성장하고 나아가 꿈을 이룰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개원 6년째를 맞은 김효석 아카데미는 역량 있는 쇼호스트 및 방송진행자를 발굴해 방송가에 추천하는 김효석 아카데미 인재추천 제도를 적극 활성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꾸준히 무료 교육과 오디션을 실시해 지망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금까지 대형 홈쇼핑에만 49명의 유명 쇼호스트를 배출하는 등 기록적인 합격률을 기록하며, 국내 최고의 쇼호스트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reneevon@bntnews.co.kr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에 결별 선언 ‘해체설 확산’
▶현빈, '침묵'에 송혜교와의 결별설만 점점 퍼져…네티즌만 '답답'
▶JYJ 박유천, 동생 박유환 공개 후회 '오히려 도움 안준다'
▶'드림하이' 김수현-수지, 선예 '메이비' 열창…환상적인 듀엣 눈길!
▶김병만 "이경규 라인 보다 강호동 라인에 서서 이수근 밀어내겠다" 충격고백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