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녹음실 데이트' 쌈디-효린 열애설? '너무 다정해'

2011-01-20 10:37:13

[연예팀] 슈프림팀의 쌈디와 씨스타의 효린이 녹음실에서 다정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온라인 게시판을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사진들 속에는 쌈디와 효린이 다정한 모습으로 마치 몰래 데이트를 즐기는 듯 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네티즌의 추측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히 씨스타 효린의 손이 쌈디의 어깨에 올라가 있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자연스럽게 어깨에 손을 올린 모습이 마치 연인같다", "너무 다정해 보이는데"라는 댓글을 달며 의혹을 제기 했다. 2010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멀티엔터테이너 쌈디와 최근 주가 상종가를 올리고 있는 씨스타의 리더 효린의 만남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는 케이윌의 신곡 '기가 차'의 작업을 위한 만남이으로, 사진에서 보여진 '어깨손'은 쌈디의 어깨가 아닌 소파에 오른 것이 착시효과를 준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국가대표 감성보컬 케이윌은 슈프림팀, 씨스타와 함께 일명 '슈.스.케'를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가 차'는 1월2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계약 해지 공식 입장 "日 계약서 아티스트 등록 서류 둔갑"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현빈-송혜교 결별설, 연일 화두! 네티즌 교제중 VS 결별 분분해
▶'유기 고양이 입양' 이효리 "반려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당당히 일침!
▶부활 '비밀'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네티즌 "아이돌 못지않은 중년돌 파워!"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