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쌈디-씨스타 효린 무슨 사이? "레이디 제인은 어쩌고…"

2011-01-20 22:16:42

[연예팀] 슈프림팀 사이먼디(이하 쌈디)와 씨스타 효린의 녹음실에서 찍은 다정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0일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 속에서 효린은 쌈디 어깨에 손을 올리고 눈을 마주보며 다정하게 웃고 있다. 특히 씨스타 효린의 손이 쌈디의 어깨에 올라가 있는 사진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혹이 제기 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자연스럽게 어깨에 손을 올린 모습이 마치 연인 같다", "정말 사귀는 것 아니냐?" 등의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이 사진은 케이윌의 신곡 '기가 차'의 작업을 위한 만남으로 사진에서 효린은 쌈디의 어깨에 손을 올린 것이 아니라 소파에 올린것이 착시효과를 준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케이윌은 슈프림팀 씨스타와 함께 일명 '슈·스·케'를 결성하고 1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가 차'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소속사 계약 해지 공식 입장 "日 계약서 아티스트 등록 서류 둔갑"
▶故 김성재 어머니 '싸인' 이후 심정 밝혀 "죽은 사람 보호해주는 이 없어"
▶현빈-송혜교 결별설, 연일 화두! 네티즌 교제중 VS 결별 분분해
▶'유기 고양이 입양' 이효리 "반려동물은 장난감이 아니다" 당당히 일침!
▶부활 '비밀'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네티즌 "아이돌 못지않은 중년돌 파워!"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