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레알스쿨' 도지한 '샴푸녀' 사랑받다! "누군지 정체 궁금! 발만 동동"

2011-01-20 17:56:24

[안현희 기자] MBC 에브리원 청소년 시트콤 ‘레알스쿨’ 도지한 역을 분하고 있는 신예 도지한에게 샴푸녀가 나타났다?

1월2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의 ‘러브추격자’에서는 도지한의 팬으로 나선 연상의 여성스타가 그를 향해 애정공세를 펼쳤다.

그는 파주 촬영장과 집을 오가며 ‘레알스쿨’에 올인한 도지한의 본격내조에 나섰다. ‘레알스쿨’ 촬영장에 응원의 플랜카드를 걸어놓는가 하면 한파 속에 촬영에 임하는 도지한을 위해 샌드위치, 비스킷, 음료수 등의 간식을 전달하기도 했다.

급기야 도지한이 촬영을 준비하는 헤어샵에 나타나 머리를 샴푸해주는 등 일명 ‘샴푸녀’로 깜짝 등장해 신출귀몰하며 내조를 선보였다. 이를 눈치챈 도지한은 그를 보기위해 온간힘을 다해 뒤쫒지만 결국 볼 수 없었다.

도지한의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평소 호기심이 많은 도지한은 ‘러브추격자’ 그녀의 특별한 응원에 매우 기뻐하면서도 누구인지 궁금해 발을 동동 구를 지경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도지한은 가면을 쓰고 나타나 머리를 감겨준 그녀의 특별한 애정에 깜짝 놀랐다고.

한편 도지한이 분하고 있는 ‘레알스쿨’은 동호, 주다영, 김수연, 김영철, 박슬기 등이 열연중으로 매주 월~금 오후 4시30분에 방영중이다. (사진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현빈 엄마 박준금, 설 특집 '동안선발대회' 출연! 현빈 엄마 피부나이는?
▶카라 니콜어머니, 트위터 글삭제 ‘이유는?’
▶샤이니 종현, 발목 수술 ‘성공적’ 재활 들어가
▶이윤미 '딸바보' 입증! 네티즌 "딸 유라 아빠 주영훈 붕어빵이네~"
▶방통심의위 '시크릿가든' 장시간 걸친 키스장면 선정성 경고!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