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러블리 단발헤어의 이청아 '동안 종결자' 우뚝

2011-01-22 18:30:17

[뷰티팀] 배우 이청아가 소속사를 통해 7년 전의 풋풋했던 데뷔 시절부터, 헤어 체인지를 하는 최근의 미공개 사진까지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청아는 주로 앞머리가 있는 쇼트헤어나 베이비펌 단발 스타일을 고수해 왔다. 그러나 이번 드라마에서는 앞머리가 없는 단발 펌으로 변신, 7년 전의 앳된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별반 다르지 않은 '동안 종결자'다운 베이비페이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2011년 최근 모습의 이청아는 현재 출연중인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순정'의 내용에 맞춰 강남의 헤어샵에서 헤어를 체인지 하는 모습이다. 그는 동안 페이스에 잘 어울리는 단발펌 스타일을 본인만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소화 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공개 한 사진 속 이청아는 실제로 오전까지 드라마 '호박꽃순정' 촬영을 한 후, 전혀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상태로 헤어를 바꾸기 하기 위해 미용실에 들렀다"며 그녀의 무결점 피부를 입증했다.

실제 나이와 다르게 어려보이는 동안외모로 주목을 받게 된 것은 이청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개한 민낯 때문이다. 이청아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잡티 하나 없는 피부미인임을 입증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자신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생수 8통이라고 팬들에게 귀띔해 주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7년 전보다 지금이 더 어려 보인다. 방부제 인형 같다. 화장 안하고도 이렇게 예쁘다니, 진정한 민낯 종결자다. 무결점 동안피부 부럽다. 나도 생수 많이 마셔야 겠다" 등 그녀의 동안외모와 무결점 피부를 칭찬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겨울철 트러블 케어의 '마스터플랜'
▶ 여★들이 선택한 잇 아이템 ‘오렌지 립스틱’
▶ 초간단 메이크업 키워드 '투명 피부+촉촉 입술'
▶ 대한민국 男心을 뒤흔든 '아이유 스타일'의 모든 것!
▶ 갑작스러운 미팅이나 외근, 지저분한 헤어가 고민이라면?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