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마프’ 김태희, 깜찍한 글씨체 공개 '얼굴만큼 예쁘네~'

2011-01-21 13:59:55

[연예팀] 배우 김태희의 실제 글씨체가 드라마 ‘마프’를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월2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이설(김태희)은 기자회견을 위한 발표문을 작성했다. 이 장면에서 김태희의 실제 글씨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얼마전까지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이설이라고 합니다'로 시작하는 발표문을 통해 김태희는 깜찍한 글씨체를 뽐냈다. 특히 극 중 본인이 짝사랑하고 있는 남정우 교수(류수영)의 이름에는 하트를 그려넣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태희는 발표문을 작성하는데 실패하고 “엄마가 해준 밥 먹고 싶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박해영에 대한 원망과 남정우에 대한 애정을 종이에 남겨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마이 프린세스' 6회 분은 시청률 21.3%(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를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수목극 왕좌 독주 체제를 굳혔다. (사진출처: MBC '마이 프린세스'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서울가요대상' 홍수아 '백상예술대상' 하지원, 같은 드레스 '눈길'
▶'서울가요대상' 김장훈 '난 남자다' 무대 中 태연 와락! 싸이 "주책이야"
▶홍수아, 구멍난 드레스로 '구멍녀' 별칭 붙어! 시크한 표정은 여전!
▶문분홍 여사 '그여사' 이어 김비서 '그비서' 까지! 식지않는 '시가' 열풍!
▶'시가 스페셜' 현빈 망언 화제 "노출장면 관리 못한 몸" 최선의 답입니까?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