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포토]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권상우 수상소감~

2011-01-22 13:48:58

[연예팀] 21일 저녁 JW메리어트호텔 밀레니엄홀(센트럴시티)에서 제6회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이 열렸다.

제6회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이서영’ 아나운서와 슈퍼모델 ‘이선진’, 그리고 연기자 ‘김성수’의 공동 사회로 1,500여명의 국내외 관람객 앞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수상자로는 아시아 스타상에 권상우, 언승욱(대만), 소녀시대 아시아특별상에는 유지태, 김소연 국제문화교류공로상에 김영민(SM엔터테인먼트) BBF 인기스타상에 송창의, 한지민 패셔니스트상에 송중기, 서우 뉴스타상에 주원, 정소민, 이태성 BBF 인기가수상에 샤이니, 손담비, 휘성 CF모델상에 김수현, 서효림, 정은채 모델스타상에 주상욱 등이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을 주관하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아시아 여러 나라들의 대중문화, 패션산업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서. 한국 패션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아시아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때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SK텔레콤, 국민 기능성 종합영양제 CJ제일제당 '닥터 뉴트리', 자연을 과학하는 기술 '코리아나 화장품', '국내 최대 피부과 네트워크 '오라클 피부과', 뷰티업계 NO1. '아름다운 사람들', 유기농 보이차 (주)용생 코리아, 루이까또즈 아이웨어, 얼굴뼈 전문병원 에버엠 치과 등이 후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 日 나가사키 전차남 1위! "주원과 日 영화 '전차남' 주인공 비슷"
▶'위대한 탄생' 맹세창, 살인미소 통하지 않았다! 음이탈 내며 '탈락' 고배
▶1급수 김혜리, 본선 무대서 위기봉착! "다른 곡 준비했는데 못하겠어요"
▶우은미, 성형사진 공개 후 사과글 전해 "초심 잃지 않고 좋은 노래로"
▶노사연-안연홍-정시아-성대현, 계모임 한다? '신나계' 달려보자!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