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대얼짱' 서주애, 장혁과 첫 호흡 '좋은 연기 기대하라'

2011-01-24 16:58:40

[연예팀] '이대얼짱' 서주애가 드라마 '마이더스 (최완규 극본, 강신효 연출)'에 캐스팅 됐다.

SBS 월화미니시리즈 '아테나:전쟁의여신' 후속작으로 2월21일 방송되는 '마이더스'는 기업 간 인수합병의 세계를 다루는 드라마로 장혁, 김희애, 이민정 등이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주애는 주인공 유인혜(김희애)의 해지펀드 핵심멤버인 수지역으로 출연한다.

서주애는 이화여대 방송영상학과에 재학중으로 국민 남동생 유승호와의 CF 한편으로 '이대 얼짱', '이대 왕조현'이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한 동안 각종 포탈사이트 1위에 검색되기도 했다.

다수의 독립영화들에 출연하며 실력을 착실히 쌓아 왔고,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장진감독의 영화 '로맨틱 헤븐' 촬영 이후 드라마 데뷔를 위해 연기를 준비해왔다.

소속사는 "같은 시기에 영화와 드라마를 동시에 공개하는 만큼 2011년 주목할 만한 신인 배우로서, 좋은 연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글러리어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카라 3인 측 "이호연 대표 부인의 경영 이후 멤버들과 신뢰관계 잃어" 주장
▶티아라 소연 "지금은 코에 주사 맞았지만, 성형 계획도 있다" 솔직 고백
▶'영웅호걸' 아이유, 영화제작위해 테이프 굴욕 투혼 발휘! '大호평'
▶채정안-양진우 커플사진, 눈길! 양진우 외사랑 결실 맺다?
▶'아테나' 후속작 '마이더스' 캐스팅된 서주애, 알고보니 이대얼짱 출신!
[오늘 마지막 찬스] 맥 신제품 받아볼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