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보경, 현빈 '그남자' 제치고 음원차트 1위!

2011-01-26 11:45:22

[안현희 기자] ‘슈퍼스타K 2’ 출신 김보경의 ‘하루하루’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24일 오전 11시 공개된 김보경의 첫 번째 데뷔앨범 는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빠른 상승세로 다음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벅스를 비롯하여 엠넷 등 각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보경의 차트 1위는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현빈의 ‘그남자’와 재결합한 씨야의 ‘내겐 너무 멋진 그대’를 제치고 1위을 달성해 김보경의 놀라운 파워가 인증됐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하루하루’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이승기, 동방신기, 소녀시대, 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의 곡이다. 심금을 울리며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호소력 짙은 ‘김보경 표’ 보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귀가 정화된다. 널 생각하며 쩔어~”, “음악 퀄리티자체가 다른 것 같다.”, “버릴 곡이 없는 앨범”등의 폭발적인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허각, 존박, 강승윤 등 슈퍼스타K2 출신 멤버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김보경은 정식가수로 데뷔해 그의 탈락에 아쉬워했던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며 가요계 솔로열풍을 몰고 올 기세다.

한편 김보경은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SRT DAY’의 타이틀곡 ‘하루하루’를 발표하고, 29일 4시 홍대 소극장 사랑티비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룬 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비, 현빈-강동원 제치고 군생활 잘 할 것 같은 배우 1위 선정!
▶‘카라사태 문자공개’에 카라3인 측 “배후설 사실 아니다”
▶노유민, 조기 출산한 인큐베이터 속 딸 떳떳이 최초 공개!
▶최종윤, 단추 굴욕으로 이상형인 김서형에게 눈도장?
[이벤트] 이태리 명품 보르보네제 '명품 백'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