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드라마 속 ★들이 입으면 무조건 뜬다?!

2011-01-31 10:15:17

[곽설림 기자]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스타일이 하루를 멀다하고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 출연 중인 원조 패셔니스타 김남주부터 SBS 드라마 ‘아테나’의 이지아, ‘시크릿가든’의 김사랑, ‘싸인’의 엄지원까지 완판녀 대열에 합류한 것. 이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잘 맞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에 드라마 속 여배우들을 더욱 빛내주는 그들의 스타일을 알아봤다.

역전의 여왕에서 완판의 여왕으로! 김남주


원조 패셔니스타, 완판녀 등 패션과는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김남주는 최근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김남주는 레드 컬러의 코트나 카디건으로 따뜻함과 동시에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있다.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여전사로 돌아온 이지아


이번 드라마로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로 돌아온 이지아는 시크하고 도회적인 ‘요원룩’을 통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링크되며 완판녀 대열에 합류했다.

SBS 드라마 ‘아테나’에서 선보인 이지아의 스타일은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지만 블랙컬러의 피트되는 핏으로 깔끔하면서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섹시미의 종결자! 김사랑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완벽한 엄친딸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섹시한 스타일의 원피스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일명 ‘꿀벌옷’이라 불리는 옷을 입고 자신의 모습을 미니홈피에 공개한 김사랑은 화려한 스타일의 원피를 특유의 매력으로 리드미컬하게 매치했다.

카리스마 차도녀 엄지원


SBS ‘싸인’에서 카리스마 있는 검사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엄지원은 첫 방송부터 커트헤어와 가죽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와일드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마치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하게 하는 검은색 긴 가죽 코트는 터프하게 세워진 깃과 길게 늘어진 길이감으로 차갑고 남성적인 면모를 살려 극중 엄지원의 캐릭터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 SBS 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 ‘시크릿가든’, ‘싸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2011 봄 슈즈 키워드는 ‘로맨티시즘’
김태희 발랄룩 vs 박예진 페미닌룩, 스타일 승자는?
설 패션 ‘레이디라이크 vs 매니시’ 어떻게 입지?
▶ [★★스타일] '퍼 패션' 종결자, 려원 스타일링 엿보기
사랑에 빠진 소이현 스타일, 벌써 봄 바람 부네~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