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누구나 동안이 될 수 있다! '제 5회 동안 선발대회' 이모저모

2011-02-01 11:52:16

[이진 기자] ‘남들보다 어려 보인다’는 이야기 한번이라도 들어본 경험이 있나요?

최근 남들보다 어려보이기 위해 피부를 관리하고 몸매를 가꾸고 건강을 챙기는 동안 트렌드가 미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동년배보다 어려보이는 얼굴을 꿈꿔봤을 것이다.

이러한 동안 트렌드에 힘입어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SBS ‘2011 전국 동안 선발대회’가 어느덧 5회째를 맞는다.

이번 SBS ‘제 5회 전국 동안선발대회’는 지금까지의 동안 선발대회와는 달리 특별한 점이 있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1 SBS ‘전국 동안 선발대회‘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의 동안 화장품세트 및 스위스킨 화장품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영예를 얻게 된다.


특히 수상자에게 주어지는 상금과 더불어 화장품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는 ‘동안 선발대회’ 최초 이례적인 사례이며 이번 대회에 동안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킨 대표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제 5회 동안 선발대회’에는 10년 이상 어려보이는 얼굴로 도저히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여성 및 미소년·미소녀의 베이비 페이스로 남녀 구별이 어려운 이들, 93세의 나이에 11세의 막내아들을 둔 할아버지 등 쇼킹하고 어메이징한 출연진들이 참가했다.

또한 이날 방송을 통해 tvN채널 화성인 바이러스 ‘아우라 피부녀’ 박현숙,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문분홍의 동안 시크릿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온 동안 얼굴, 동안 피부, 동안 몸매, 건강 등을 유지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동안 시크릿을 확인할 수 있다.

SBS 2011 ‘제 5회 전국 동안선발대회’에서는 2월4일 오후 6시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차도女의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섹시 글램 룩'
▶ “친구들 보다 예뻐지고 싶어?” 이지아의 뷰티 시크릿
▶ 아름다움의 완성은 향기, 나에게 맞는 ‘향수’ 고르기
▶ 핫한 ‘팝 컬러’ 립스틱을 가장 잘 소화할 여배우는 누구?
▶ 그녀들의 피부가 부러워? 피부 타입별 ‘각질 관리’ 방법 제안!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