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꿀떡녀' 주다영, 소녀시대 '훗' 도전 '막내 자리 노리나'

2011-02-01 12:19:13

[연예팀] '꿀떡녀' 주다영이 소녀시대 아성에 도전했다.

MBC every1 '레알스쿨'의 ‘꿀떡녀’ 주다영이 걸그룹소녀시대 제10의 멤버로 깜짝 변신해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상큼발랄한 댄스실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다영은 핑크색 깜찍한 의상과 귀여움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 폭풍성장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소녀시대 스타일을 완벽 재현해내 더 큰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31일 주다영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미리 공개된 영상 속 주다영의 모습은 단 두 시간 만에 마스터한 춤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화려한 솜씨로 소녀시대와 100% 일치하는 싱크로율을 보여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실제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밤잠을 줄여가며 안무 연습에 매진했다는 주다영은 가늘고 긴 팔다리를 이용해 소녀시대의 '오(Oh)'와 '훗(Hoot)' 춤동작을 완벽하게 구사하였을 뿐 아니라 특유의 상큼하고 깜찍한 표정을 무기로 무대를 장악, 현장에 있던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주다영은 "평소에도 노래와 춤에 관심이 많았는데 아이돌 가수를 꿈꾸는 '레알스쿨' 다영을 만나 틈틈이 연습을 하다 보니 실력도 조금씩 쌓여가는 것 같다"며 "함께 연기하고 있는 유키스 동호오빠나 기섭오빠에 비하면 부족하겠지만 정말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4차원 생계형 아이돌 주다영이 소녀시대 못지않은 미모와 댄스실력을 공개할 19회는 1월3일 오후 4시 30분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컴백 걸그룹 쥬얼리, 신상춤 '쥬얼 스윙' 유행 신드롬 예고
배우 한지혜 블랙 초미니 원피스, 우월한 각선미 뽐내~
▶ '소녀시대' 수영 '파라다이스 목장' 깜짝출연 '깨알웃음' 선사
▶ '대마초 양성반응 판정' 강성필, K 씨 의혹 당시 미국 여행 논란 질타
▶[정품이벤트] 홈케어도 전문가처럼! 이지함 화장품 '더마 스킨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