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2월 이벤트, 꼼꼼히 챙기자!

2011-02-08 22:08:04

[라이프팀] 밸런타인데이, 졸업, 입학 등이 맞물리는 2월을 맞아 식음료업계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볍게 즐기면서 응모할 수 있는 2,3,4행시 짓기 이벤트부터 100% 당첨되는 이벤트까지, 또한 외식업계에서는 각종 할인 및 무료로 인기 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어 조금만 꼼꼼히 챙겨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토끼 해, 이벤트에서 빠질 수 없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는 토끼해를 맞아 자사의 심볼인 토끼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월28일까지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토끼', '미에로', '현대약품' 중 한 가지 단어를 골라 이, 삼,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그 중 주제와 잘 부합되는 작품을 선정해 Skin&LAB 비타민크림 5종 세트, 미에로화이바 1box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로 알려진 자사의 토끼 심볼이 이번 신묘년 토끼해와 잘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특히 올해는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출시 22주년이 되는 해인만큼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밸런타인데이 커플&싱글 위한 기념 이벤트

2010년 밸런타인데이가 설 연휴와 겹치며 다소 조용히 지나갔던 것과 달리 올해 유통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 등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기 위한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는 물론 외로운 싱글들을 위한 이벤트도 펼쳐져 참여 대상의 폭을 넓힌 것이 눈길을 끈다.

커피전문기업 쟈뎅에서는 커플들에게 특별한 데이트 기회를 주는 '밸런타인데이 스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13일까지 쟈뎅 홈페이지에 연인과 함께 했던 밸런타인데이 에피소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웰컴 투 마이월드' 초대권 2매, '까페모리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롯데리아도 '자이언트와 새우팩'을 2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와 새우팩'은 자이언트 더블버거와 새우버거, 크런치새우, 양념감자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단품 구매시 보다 약 24%이상 저렴해 주머니가 가벼운 커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1등에게는 구찌가방을 2등에게는 프라다 가방 및 기타 당첨자들에게는 새우세트 무료 쿠폰 등 당첨 100%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베네에서는 연인을 위한 이벤트 대신 싱글 여성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i-um.net)'과 함께 2월14일까지 더블초콜릿라떼를 구매하는 싱글 여성에게 소개팅 티켓을 제공하는 것. 티켓에 적힌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이음에 가입하면 7일 동안 7번의 소개팅 기회가 제공된다. 싱글 여성에 한해 양도도 가능해 주변에 외로워 하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하는 것도 좋다.

졸업, 입학 기념 이벤트

베니건스는 졸업, 입학 등이 몰려있는 2, 3월을 맞아 '허그 인 베니건스'라는 타이틀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부터 2달 동안 매장에서 옆 사람과 포옹하는 사진촬영 이벤트에 참여하면 컨츄리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릴레이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데, 우선 졸업과 입학 시즌인 2월15일부터 3월11일까지 졸업 입학생 대상자에게는 베니건스 베스트메뉴 3개(컨츄리치킨샐러드, 스파게티 고추장 라구, 몬테크리스토)를 절반가에 판매한다. 또한 새학기 시즌인 3월15일부터는 베니건스의 신규멤버십 가입자가 친구 동반해 2인 이상 주문 시, 1개 메뉴를 반값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예비대학생 '졸업·입학 선물' 인기품목 3가지
▶ 발렌타인 데이, 그의 마음을 잡고 싶으세요?
▶ 2011년, 새해소망 1위는? 다이어트-금연-로또
▶ 소셜커머스 90% ‘파격할인’… 싹쓰리닷컴 창고 대방출!
▶[정품 이벤트] 눈가 고민 해결! 고운세상 '악티펌 아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