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소지섭, 정준하-김병만과 힙합가수 변신 ‘소간지가 떴다’

2011-02-10 12:13:13

[연예팀] ‘소간지’ 소지섭이 펑키힙합 가수로 파격 변신, 상상초월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한다.

소지섭은 힙합 '픽 업 라인'이라는 노래로 2월 중순 디지털 싱글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아무도 예측할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래 힙합 마니아로 정평이 나 있던 소지섭은 2009년에도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삽입곡인 '고독한 인생'과 ‘미련한 사랑’을 가수 'G'라는 이름으로 깜짝 발표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소지섭은 펑크한 느낌을 살린 힙합 '픽 업 라인'에서 터프하고 섹시한 랩을 선보이는 등 색다른 반전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어 소야앤썬으로 활동했던 실력파 뮤지션 시진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소지섭이 시진과 함께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앞서 소지섭은 10일 공식홈페이지(www.51k.com)와 엠넷을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이 티저영상은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별개로 코믹버전으로 만들어졌으며 본 뮤직비디오를 엿볼 수 있는 티저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된다.

10일 공개되는 코믹버전의 티저영상 속에서는 평소 소지섭의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하와 소지섭이 좋아하는 개그맨으로 꼽아왔던 김병만 등이 참여해 코믹 호흡을 빛냈다. 무엇보다 티저 영상에서는 마치 정준하와 김병만이 남성 듀오를 결성하고, 소지섭과 시진이 이들을 돕는 듯 한 설정이 담겨져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제공: 3HW)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도시락 사업가 김용준의 행복한 비명 "아호! 사이트가 마비됐어요"
▶개그맨 이수근, '안녕하세요' 하차…"일정 모두 소화하기 어렵다"
▶강승윤 '2010 가온차트 시상식' 신인상 수상
▶'원조요정' 슈 특이식성 공개 '소 생간 좋아한다' 깜짝폭로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