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결혼 7년차 김송-강원래 부부, 동거 3개월이 가장 행복 "아픈 사연도 있었다"

2011-02-12 21:19:44

[연예팀] 강원래, 김송 부부는 지난 11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그 동안의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았다.

강원래는 지난 2000년 11월 오타바이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는 아픔을 겪었다. 그 이후 매우 우울한 생활의 나날을 보냈지만 천사와 같은 배우자 김송 따뜻한 배려와 보살핌으로 다시 웃음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김송은 "어느 날 스포츠신문 1면에 우리의 결혼설가 났었다"라고 말문을 열고 "당시 기사를 보고 이제 결혼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강원래가 부인했고, 2개월간 연락이 안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송은 결국 못 먹는 술을 마시고 강원래에게 '다시 만나고 싶다'고 했으나 ‘시간이 필요하다‘ 답변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 후 노래방에서 박효신의 '바보'를 부르며 엉엉 울었다고 말했다.

그 순간 강원래는 “짐 챙겨 우리 집으로 와 같이 살자”라고 프로포즈를 하여 결혼 전 동거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송은 비록 동거 후 3개월 만에 오토바이사고가 났다고 말하며 가장 행복한 시간으로 3개월의 동거를 기간을 꼽았다. (사진출처 :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JYJ 박유천 "해병대 갈 생각 전혀 없어…
▶ ‘리지 얼짱후배’ 손나은, 미니홈피 해킹에 탈퇴 “당황스럽다”

▶ 구하라, 하루에 두번의 열애설로 때아닌 '어장녀' 등극! 네티즌 '부러워~'
▶ 용감한형제-티아라 '뷰티풀 걸' 음원차트 돌풍! 폭발적인 반응 '눈길'

▶ 현빈-임수정, 15일 베를린영화제 참여 위해 동반 출국
▶[정품 이벤트] 덧글 달고 클라란스, 아베다, 고운세상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