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적 '같이걸을까' 무한도전 효과 톡톡 '다시 듣기' 열풍

2011-02-13 10:35:30

[연예팀] 가수 이적이 부른 '같이 걸을까'가 '무한도전' BGM으로 삽입돼 화제다.

2월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제1회 동계올림픽-국가대표들' 동계올림픽 특집이 방송돼 세계 각국 국가대표 선수로 분장해 깨알같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멤버들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로 높이 90m의 스키점프대 정상에 꽂힌 깃발을 뽑아야 하는 마지막 미션에 도전했다.

체력의 한계에 부딪힌 이들은 서로를 도우며 협력했고, 이때 이적의 '같이 걸을까'가 BGM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적절한 노래였다", "이적의 '같이 걸을까' 다시 듣는 중이다", "여기 무도 센스작렬! 폭풍감동이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이 끝난 후 이적의 '같이걸을까'는 음원차트에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인기 검색어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강남 뽀뽀녀' 유소라! 영상 마지막 장면 '2월16일 만나요' 데뷔 날짜?
▶'드림하이' 아이유, 필숙이 패션으로 '완판녀' 등극!
▶개그맨 정형돈, '일곱 살 인생' 다큐 내레이션 완벽 소화…시청자 호평!
▶'세바퀴' 미녀작가 지승아, 지상렬 친조카! "묵찌빠 유행어 내가 만들어 줘"
▶[정품 이벤트] 덧글 달고 클라란스, 아베다, 고운세상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