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동호 '반짝반짝 빛나는' 안정된 연기력 뜨거운 반응! '차세대 훈남 탄생 예고'

2011-02-13 22:24:33

[연예팀] '뮤지컬계 소지섭' 강동호가 첫 주연 드라마에서 훈남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MBC 새주말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극본 배유미/연출 노도철)에서 낙천적인 성격의 사법고시생 강대범 역할을 맡은 강동호는 신인답지 않은 개성 넘치는 연기로 차세대 훈남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유쾌하면서도 귀여운 강대범 캐릭터를 잘 소화해내며 187cm의 큰 키와 해맑은 미소를 드러내 여심을 흔들었다.

13일 방송에서는 사법고시에 합격한 후 변심한 연인 승재(정태우)에게 배신당하고 마음의 상처를 입은 황금란(이유리)을 다독이는 배려 깊고 따뜻한 대범의 모습이 그려져 극중 커플탄생을 예감케 했다.

방송후 드라마 게시판에는 "뮤지컬 스타 강동호를 드라마에서 보게 돼 기쁘다", "반짝반짝 빛나는 훈남의 탄생이다", "황금란과의 러브라인이 기대된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가 시선을 끌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다.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12일 첫 방송된 MBC 새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은 수도권 기준 11.2%의 시청률을 기록, 기분 좋은 첫 출발을 알렸다.

한편 강동호는 2005년 뮤지컬 '비밀의 정원'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뮤지컬 '그리스', '쓰릴미', '뷰티풀게임', '드라큘라' 등 10여편의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검증받은 실력파 뮤지컬 스타이다. (사진제공: 토비스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강남 뽀뽀녀' 유소라! 영상 마지막 장면 '2월16일 만나요' 데뷔 날짜?
▶'드림하이' 아이유, 필숙이 패션으로 '완판녀' 등극!
▶개그맨 정형돈, '일곱 살 인생' 다큐 내레이션 완벽 소화…시청자 호평!
▶'세바퀴' 미녀작가 지승아, 지상렬 친조카! "묵찌빠 유행어 내가 만들어 줘"
▶[정품 이벤트] 덧글 달고 클라란스, 아베다, 고운세상 공짜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