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태호 PD 폭로 "유재석은 우리 이용해 먹고 혼자 CF찍는다"

2011-02-15 16:50:35

[연예팀]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폭로가 화제가 되고 있다.

김 PD는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회의실에 왕림하신 Great Park(박명수)님. 애써 웃지만 지난주 '유재석특집'에 항의 중이십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곰은 재주가 부리고(?), 재석 이는 우리 이용해 먹고 혼자 CF찍잖아~! (발 동동동) 내가 그 꼴 안보 려면 재석 이가 잡은 로프를 잘랐어야 했어~!"라고 덧붙였다.

또한 김 PD는 "이번엔 120m 오르자! 내가 옷 다 벗어주고, 벌거벗고 애들 업어 나를게!"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2월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제1회 동계올림픽-국가대표들' 동계올림픽 특집이 방송돼 세계 각국 국가대표 선수로 분장해 깨알같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팀원들을 챙기는 모습과 카리스마있는 리더쉽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형님 힘내세요", "김태호 PD 질투작렬!", "유재석 CF 찍으면회식이라도"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일밤-나는가수다' 방청후기, 방송 관심도 급상승 "듣는 것만으로도 최고"
▶이현 ‘내꺼중에최고’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 올라
▶이기용, 5월 결혼설 "아직 시기상조, 현재 미국에서 사업 계획 中"
▶'드림하이' 안선영-찬성, 깜짝 키스신에 숨겨진 大반전! 네티즌도 '깜놀'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