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옥택연, 고독+순수 화보스틸 대공개!

2011-02-15 17:45:03

[연예팀] 고독한 눈빛, 이기적인 기럭지로 카리스마 넘치는 터프남 진국의 역할을 소화해내고 있는 옥택연의 화보 스틸이 공개됐다.

옥택연이 맡은 진국은 아버지의 그늘에 가려 자신의 꿈을 져버리고 살았지만, 비로소 음악과 춤에 대한 재미를 찾은 후 인정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캐릭터. 이를 통해 옥택연은 가수로서뿐만 아니라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히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옥택연의 미공개 촬영 스틸은 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우수에 젖은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가진 진국의 다양한 모습을 스틸 몇 장만으로도 짐작할 수 있는 것.

최근에는 일본 수학여행 이후 혜미와의 러브라인을 본격화해 사랑에 빠진 순수하고 따뜻한 완벽남의 모습을 보여줘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새로운 이야기와 또 다른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드림하이’는 오늘 밤 9시 55분 1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홀림(Keyeast & JYP) & CJ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일밤-나는가수다' 방청후기, 방송 관심도 급상승 "듣는 것만으로도 최고"
▶이현 ‘내꺼중에최고’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 올라
▶이기용, 5월 결혼설 "아직 시기상조, 현재 미국에서 사업 계획 中"
▶'드림하이' 안선영-찬성, 깜짝 키스신에 숨겨진 大반전! 네티즌도 '깜놀'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