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짝패' 전세연, 천둥앓이? 이상윤과 삼각관계 되나?

2011-02-15 22:34:38

[연예팀] '짝패'의 원조 차조녀 성초시의 딸 동녀(진세연)가 '천둥'에게 이끌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2월14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짝패’ 3회에서 양가집 도령들보다 뛰어난 글재주와 거지같지 않은 성품에 반한 성초시(강신일)는 자신을 제자로 삼아달라는 천둥(노영학)을 기꺼이 제자로 받아들였다.

야밤에 글이 고파 아버지를 찾아 온 '얼짱거지' 천둥을 처음 보자마자 호감을 느낀 동녀역시 아버지의 뜻에 따라 천둥에게 문방사우를 내리며 마음에 든 듯 귀동에게 대하던 쌀쌀맞던 태도와는 180도 다른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천둥이 성초시가 없는 사이 그의 집을 찾자 혼자 있던 동녀가 "얼굴에 배가 고프다고 써있다"며 밥을 차려주려 하자 자존심 강한 천둥은 "소인 놈은 밥 먹기 싫습니다! 소인 놈은 글을 배우러온 학동이지 거지가 아닙니다" 라며 거절한다.

그러나 그러한 당당하고 거침없는 모습에 연민인지 호감인지 모를 묘한 감정을 느낀 동녀는 성초시가 내준 숙제를 전달해 달라하며 쓸쓸히 돌아가는 천둥의 뒷모습을 보고 자신이 만든 녹두부침을 싸들고 '천둥'의 뒤를 몰래 밟아 상여 막까지 쫓아가는 정성을 보였다.

을씨년스럽고 허름한 상여 막을 공부방 삼아 글을 읽는 천둥을 보고 또 한 번 감탄한 동녀는 자신이 싸온 녹두부침을 펼쳐 보이며 맛있게 먹어주는 천둥을 향해 환하고도 고운 미소로 화답했다.

동녀와 천둥의 풋풋한 모습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귀동에겐 곱디고운 꽃신마저 아궁이에 쳐 넣는다는 악담으로 답하고 냉랭하기 만한 동녀가 저리도 곱고 따뜻한 미소를 지녔을 줄 미처 몰랐다", "잘생기고 똑똑한 거지 천둥과 선녀 같은 동이의 러브라인이 시작되는 것 같아 보는 내내 설레고 엄마미소로 일관!", "신분차이 때문에 안타까운 사랑이 될까 벌써부터 가슴이 조마조마하다", "귀동과 천둥 사이에서 과연 동녀는 누구를 택하게 될지 셋의 삼각관계가 점점 흥미진진해 진다"등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을 드러내며 응원의 글이 쇄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진세연은 거울을 바라보며 자신의 미모에 빠져있는 공주병 같은 모습을 선보이기도 하는 등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내며 자연스럽고도 사랑스러운 동녀역을 완벽히 소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월화 드라마 <짝패>의 시청률에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짝패’는 매주 월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일밤-나는가수다' 방청후기, 방송 관심도 급상승 "듣는 것만으로도 최고"
▶이현 ‘내꺼중에최고’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 올라
▶이기용, 5월 결혼설 "아직 시기상조, 현재 미국에서 사업 계획 中"
▶'드림하이' 안선영-찬성, 깜짝 키스신에 숨겨진 大반전! 네티즌도 '깜놀'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