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짝패' 최우식, 꽈당-버럭-잘금 '굴욕 3종 세트' 선보여 시청자 '大폭소'

2011-02-16 09:05:43

[연예팀] ‘짝패’ (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김근홍)가 지칠 줄 모르는 상승세로 15.7%(AGB닐슨미디어 수도권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테나’를 따돌리고 월화극 2위로 올라섰다. 전국 기준으로도 14.2%(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15일(화) 방송된 4회에서 귀동(아역 최우식)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꽈당 귀동’, ‘버럭 귀동’, ‘잘금 귀동’의 굴욕 3종 세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단총을 빌리러 갔다가 자신에게 화가 나 있는 달이(아역 이선영)가 겨눈 총에 도망 나오던 귀동은 얼음판에서 미끄러지며 실감나는 굴욕 연기를 선보였다. 두 번째 방문에서는 연장을 꺼내려는 달이의 행동을 총이라 오해해 몸을 사리다 “안 보이는데서 뭔가 꺼내려거든 연장이라고 이야기하거라”며 되레 화를 내는 오버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동녀(아역 진세연)의 환심을 사기 위해 작당한 ‘상여막 귀신 쫓기’에서는 귀신으로 분장한 동녀와 천둥(아역 노영학)에게 속아 바지에 실례를 한 체 혼비백산 달아나며 ‘잘금 귀동’의 모습을 선사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게시판에는 “순수 청년 귀동, 동녀를 버리고 나에게~”, “넘어지는 장면은 진짜인 듯, 내가 다 아프네”, “오늘은 귀동의 날, 굴욕 연기 대 폭소!!” 등 몸을 사리지 않는 귀동의 굴욕 연기에 대한 유쾌한 반응들이 쏟아졌다.

21일(월) 방송될 5회에서는 상여막 귀신의 정체를 알게 된 귀동이 천둥에 대한 복수를 감행할 예정으로 있어 운명처럼 가까워지는 천둥과 귀동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MBC 특별기획 ‘짝’」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일밤-나는가수다' 방청후기, 방송 관심도 급상승 "듣는 것만으로도 최고"
▶이현 ‘내꺼중에최고’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차트 1위 올라
▶이기용, 5월 결혼설 "아직 시기상조, 현재 미국에서 사업 계획 中"
▶'드림하이' 안선영-찬성, 깜짝 키스신에 숨겨진 大반전! 네티즌도 '깜놀'
▶[마지막 찬스] 클라란스 더블 화이트닝을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