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휘성, 3주만에 7kg감량! 짐승남 된 'New 휘성 다이어트' 식단 공개

2011-02-16 15:20:07

[민경자 기자] 가수 휘성이 3주 다이어트에 돌입 7kg을 감량했다.

휘성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팬 여러분 3주 감량 잘 하셨나요? 저는 7kg 감량했어요^^ 몸도 정말 많이 건강해졌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상의를 탈의한 사진을 게재했다.

휘성은 1월25일 3주 다이어트에 돌입해 전보다 훨씬 날씬하고 탄탄한 몸으로 다이어트에 성공,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이에 휘성의 다이어트 비법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트위터에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이 80 운동이 20 입니다. 항상 30%의 배고픔을 느끼고 있어야 빨리 감량 할수 있고 근육생성과 지방감소는 수면 중에 이뤄지니 잠을 잘자야 합니다"라며 "3주가 끝나면 양질의 탄수화물을 섭취한다"라며 식이요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가 선택한 다이어트 식으로는 "시중에 파는 유명인표 훈제 닭가슴살과 드레싱없는 샐러드 너무 배고플땐 과자대신 아몬드 몇알. 비타민c 와 종합비타민 챙겨먹고 물은 평소보다 두배쯤 섭취"한다며 그 이외의 음식물은 금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휘성은 식이요법과 함께 자신만의 운동요법도 공개했다.

"복근 운동을 먼저해 혈액을 배쪽에 몰리게 한다. 인터벌 유산소 운동으로 복부지방을 효과적으로 감량한다. 웨이트는 근육 증량이 목적이 아니라면 전신 순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며 "끝나고 마무리 빨리걷기 30분"이라고 공개했다.

이런 혹독한 다이어트과정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너무 멋지다", "오늘부터 New 휘성 다이어트 시작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휘성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한승연 아버지 “박규리가 책임감이 없었다” 발언에 네티즌 비난 목소리
▶'짝패' 최우식, 꽈당-버럭-잘금 '굴욕 3종 세트' 선보여 시청자 '大폭소'
▶'슈퍼스타K3' 내달부터 오디션 접수 시작 ‘제2의 허각-존박을 찾아라!’
▶유하나 "대만서 유명세 떨쳐 톱스타 임지령과 스캔들까지" 폭탄발언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