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日 인기 아이돌 ‘야마삐’ 한국 진출! 4월 내한공연 예정

2011-02-18 22:28:06

[연예팀] 일본의 인기 아이돌 야마시타 토모히사(85년생, 애칭 야마삐)가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일본 연예 기획사 쟈니스의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NEWS’의 리더이기도 한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오는 3월 2일 자신의 첫 정규 솔로 앨범인 ‘SUPERGOOD, SUPERBAD’를 한국에 선보이며, 오는 4월16일과 17일 KBS 88체육관에서 첫 내한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한국에 정식 소개된 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2008년 개인적인 여행으로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순식간에 몰려든 수 백 명의 팬들에 의해 김포공항을 마비시킨 일화가 있을 정도로 한국 내에서 인기가 많다고.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한국 라이선스 및 프로모션을 담당하고 있는 엠넷미디어 측은 “‘코드블루’, ‘쿠로사기’, ‘노부타를 프로듀스’ 등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주연을 맡은 일본 유명 드라마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그에 대한 반응은 놀라울 정도이다. 이미 두 달 전부터 한국 진출 및 내한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고 설명했다.

3월2일 발매될 그의 첫 솔로앨범 ‘SUPERGOOD, SUPERBAD’는 지난 1월26일 일본에서 발매되자마자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월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직접 출연해 한국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엠넷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탕웨이-현빈 커플화보 '어메이징한 선남선녀' 눈길
▶임권택 감독, ‘무릎팍도사’로 예능 첫 나들이 나선다
▶박재범 사과문 공개 "지금까지도 송구 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둘째 임신' 제시카 알바, 세기의 화제! "변함없는 사랑, 성원 감사하다"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